산새따라 물따라

반응형
안정환.. 2002년에 온나라를 행복하게 했던 인물.아직도 그 만화같던 이태리전의 골이 생생.

한때 을용타로 유명했던 이을용. 오랜만에 공중파를 탔습니다. 쭝궈를 시원하게 응징했던 추억의 을용타.
사건의 발단은 2003년 12월 동아시안컵 2차전 중국전.선취점을 넣고 열기가 과열될 즈음 중국은 특유의 소림축구로 안되는 스킬을 커버하려고 악을 썼습니다. 


인자해진 모습의 을용


전국민의 가슴에 사이다를 안긴 명장면


브루스 리 버전


태권을용

후반전 한 겁없는 중국선수가 감히 을용님의 발목을 찹니다. 갑자기 돌아선 을용. 이어진 풀스윙 타격.
당연히 퇴장이였지만 다행히 우리팀은 승리했습니다.  
이후 을용타는 수많은 버전이 나오며 인기짤로 등극했습니다. 심지어 애국가버전까지..



그저께 방영된 위캔케임 안정환 이을용편에서 둘이 컴퓨터게임으로 한판 붙었습니다. 비록 컴퓨터게임이지만 정식으로 유니폼 입고. 룰은 이기는 사람이 주장. 그리고 주장말에 따르기로. 허나 정작 둘을 힘들게 한건 로그인. 을용은 실수로 맨체스터 시티 초이스까지. ...



둘이 머리털나고 처음 하게된 e게임. 안느는 프로게이머에게.. 을용은 가족에게 게임팁을 전수받습니다. 
더불어 해설진 클래스도 남다른 박문성, 박종윤. 

 필드에서 뛰던 사람들이 앉아서 축구를 하니... 어색하다는 말부터 나오는 상황. 
이을용의 실수에 안느는 선수때랑 똑같다며 빈정대며 견제를...선취점은 안느가 올리게 됩니다. 마치 필드골처럼 좋아하는 안느. 


 다음편에서는 김재환이 안느, 을용에게 축구게임 팁을 전수할 예정입니다. 

과연 키보드축구실력이 업그레이드 될수 있을지...위캔게임은 매주 금요일밤 11시 15분에 방송됩니다. 

기존에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이 있던 시간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