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새따라 물따라

반응형
  

 

 축구 넘버원 브라질선수들은 과라나음료를 즐겨 먹는다고 합니다. 커피보다 강한 카페인효과와 피로회복기능 덕을 보는지도 모르겠네요. 브라질에선 국민음료격입니다.

 많이 먹으면 부작용으로 심장이 빨리 뛸수도 있습니다. 저는 분말제품을 먹고 있는데 확실히 잠 안오는 효과는 있더군요. 처음 먹었을땐 몸은 피곤한데 정신은 말똥말똥한 신기한 체험을... 
새벽 5시에야 간신히 잠들 수 있었습니다. 영화를 3편이나 보고 ... 물론 다음날 데미지가 엄청났지만..뭐든 적당히 해야 좋습니다. 분말제품은 요구르트에 타먹어도 맛있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그냥 물에 타먹어도 되는데 맛이 좀 닝닝하죠. 그리고 중요한 금기사항은 다른 카페인과 섞어서 먹으면 안좋다고 합니다. 커피에 타서 먹는다던지...
 





간혹 이것도 먹긴하는데 양이 좀 많습니다. 다 마시려면 좀 벅찰정도... 타우린에 인삼성분까지 있어 피로도 확실히 풀리는 느낌이죠. 그리고 가격도 좀 센 편입니다. 
 
 



 브라질축구는 혼혈이 많아서 그런지 신체적으로 굉장히 유연하고 탄력이 좋습니다. 대체적으로 .... 브라질과 독일은 항상 결승전 단골이죠. 




외계인소리까지 들었던 호나우지뉴. 기발한 테크닉을 자주 구사하던 선수였죠. 거친 반칙을 당해도 절대 성내는 법이 없던 순둥이. 

     



 기관차처럼 내달리던 호나우도. 너무 내달리는 바람에 무너졌지만... 




브라질 본토 과라나 음료입니다. 이것도 양은 상당해 보입니다.




 





과라나 열매인데 좀 징그럽네요 비쥬얼이... 정말 눈처럼 생겼습니다. 신기하네...





시중에 파는 과라나분말. 100그램에 보통 3만원정도 합니다. 분말은 다양한 음식에 첨가할 수 있는 장점이 있죠. 





이것은 아사이베리가 첨가된 제품입니다. 아사이베리도 슈퍼푸드입니다. 




 이것도 가끔 먹는데 맛은 좀 쌉살합니다. 가격은 착한편입니다. 에너지음료를 과용하면 카페인 중독이 될 수 있으니 자제하는게 좋습니다. 정말 버닝?해야하는 날만 가끔 먹으면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