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새따라 물따라

반응형
    

 몇개월전 이벤트메일이 왔길래 열어보니 에버노트프리미엄으로의 업그레이드권유내용이었습니다.

안그래도 무료버전용량이 작아서 쓰는 내내 찜찜했는데 솔깃한 내용이였죠. 한달 60메가용량으론 뭐하나 제대로 할수 있는게 없었습니다. 그래도 좀 비싼거 아닌가하는 생각에 중간버전을 살펴보니 1기가용량이라 참 애매해서 그것도 마음에 안들었습니다. 많다고할수도 적다고할수도없는.. 계륵같은 느낌.  


 그럼 원노트를 살펴보자하여 테스트로 한번 써보니 완전무료라는 메리트는 있지만 스크랩기능이라든지 전반적인 레이아웃이 좀 조잡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리저리 갈팡질팡하는 사이에 그만 이벤트기간종료! 아뿔싸! 

 베트남화폐단위인 동으로 결재하면 반값으로 살수있는 팁이 있지만 vpn설정이 어쩌구..너무 번거로워서 그냥 정상결재를 했습니다. 


 에버노트프리미엄을 써보니 역시 일단 용량걱정에서 벗어나 집과 밖에서 마음껏 쓸수 있네요.



잡지 일년구독하는셈치고 생각하면 그리 속쓰릴것도 없는듯  합니다. 무엇보다 웹페이지모양 그대로 복사 붙여넣기가되니 흡족합니다. 다양한 파일첨부도 되서 멀티미디일기작성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무료버전은 이제 두대의 기기에만 연결해서 사용가능합니다.  에버노트가 요새 돈이 좀 궁한지 무료버전의 혜택을 조금씩 줄이네요. 물론 프리미엄은 기기대수에  상관없이 사용가능합니다. 







 이미지안 텍스트검색..재미있는 기능이군요. 



 눈물을 머금고 결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