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새따라 물따라

반응형

 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는 매주 일요일 9시5분에 방영되며 슈퍼 원더우먼의 스토리입니다. 양은주역의 소주연은 인상적인 내면연기를 보이고있습니다. 


제목의 유래가 재미있습니다. 주인공 임치우와 최진유의 치와 유 한글자씩을 따와서 내 사랑 치유기가 되었네요. 매사에 열심인 여주인공과 출생의 비밀이 버무려져있습니다. 

고아출신인 주인공은 최진유와 새로운 로맨스를 겪게됩니다. 들들 볶아대는 시어머니, 사고뭉치 남편, 제멋대로인 시동생 사이에서 골치아픈 삶을 살아가는 그녀. 임치우는 자신의 기억을 찾기위해 어릴때 버려진 동네를 찾아가게되는데...

허송주와 마주하게되면서 기억을 되살립니다. 희생의 대명사였던 그녀는 가족탈퇴를 감행합니다.  원래의 가족과 결혼후 가족이 된 사람들이 뒤엉키게됩니다. 

임치우와 한동네에 사는 한수그룹 회장 정효실. 실은 임치우가 손녀딸입니다. 

여차저차해서 손녀라는것을 확인하게 됩니다. 

주인공의 남편인 박완승

푸드트럭을 운영하며 눈치, 인내심이 평균이하입니다. 임치우의 속을 썩입니다. 

최진유 

결혼실패의 상처를 딛고 딸을위해 열심히 살아가는 남자. 

송재영

가수 쇼리가 처음 연기를 하게됩니다. 

홍선희

치우의 절친. 카페 헤븐 사장

박부한 

치우 시아버지. 아들들이 다 못마땅합니다. 은퇴후 시작한 전원생활. 심상찮은 가족들을 보며 다시 서울로 옵니다. 

최재학

한수그룹 사장. 아내와 딸을 잃고 실의에 빠진 그를 구해준 사람이 지금의 아내 송주. 
계속될줄알았던 행복에 이상기류가 생기는데...


허송주

진유 어머니. 전처 어머니를 친어머니처럼 모시는 어진 아내이지 엄마. 허나 엄청난 거짓행동전력이 하나 있습니다. 

김이복

치우 시어머니. 주특기는 뻥치는것. 오로지 관심사는 남들눈에 자식들이 어떻게 보일까입니다. 

이삼숙

치우 양엄마. 힘들게 살아가는것도 서러운데 남편은 사업실패후 술주정뱅이로 살다 세상을 떠납니다. 당연히 어마어마한 고생길이 펼쳐집니다. 미용실이 안정기에 접어들기까지 치우 보며 버틴 세월. 

박전승

치우 시동생. 뭐든 효율적으로하는게 최고라는 사고를 가진 캐릭터. 이름처럼 패배는 있을수없다. 오로지 전승! 전승!

고윤경

과거 진유를 만나 동거를 거쳐 기쁨이를 임신했습니다.
 하지만 진유와의 불협화음으로 이혼하게되고 미국생활을 하게됩니다. 

임주아

치우 막내동생. 사고치고 빠지기가 특기. 치우를 친언니처럼 생각합니다. 

장미향

완승과는 고등학교 동창. 요즘 유행하는 욜로족스타일. 하지만 남편은 정반대의 스타일. 
허한 마음에 고딩시절 훈남 완승이 눈에 들어오고...

임주철

태권도국가대표의 꿈은 느닷없이 받아든 림프종진단서로인해 무너집니다. 
수없는 실패에도 버틸수있었던건 누나 치우의 이해심. 

최이유

한수그룹 외동딸. 로얄패밀리임에도 겸손함을 장착했습니다. 

최기쁨

진유 딸. 씩씩하고 말을 잘합니다. 취미는 태권도. 


이야기전개상 불륜드라마로 볼수도있는 시각에대해 김성용피디는 그런류의 드라마는 아니라고 했습니다. 또한 그는 시청률보다는 좋은 현장분위기가 작품에 스며들면 결과로 이어질것 같다고 했습니다. 

소유진은 바리스타에게 커피제조법을 배워가며 알바생의 모습을 실감나게보이기위해 노력했다고 합니다. 
박부한역의 김창완은 가족의 힘으로 치유가 되는 따뜻한 드라마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