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새따라 물따라

반응형

아스타잔틴(Astaxanthin)은 지구상에서 가장 강력한 산화 방지제 중 하나입니다. 

아스타잔틴은 시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강력한 항산화제인 루틴, 제아잔틴과 함께 아스타잔틴은 나이와 관련된 눈의 퇴행을 느리게합니다. 또한 눈부심과 흐려짐을 줄여 시력을 향상시켜 대비를 조절합니다.


아스타잔틴은 염증과의 싸움을 돕습니다. 동물실험에서 아스타잔틴은 항염증성 스테로이드 약물보다 감염에의한 눈의 염증을 완화시켰습니다. 

아스타잔틴은 블루라이트를 방어합니다. 현대사회에서는 어디서나 블루라이트의 건강위협에 노출되기 쉽습니다. 아스타잔틴은 스트레스로부터 안구 세포를 보호합니다. 피부를 단단하게 유지하고 주름을 감소시킵니다. 


아스타잔틴은 UVA 광선에 의해 야기되는 일련의 반응에 제동을 걸며 이는 피부가 단단하게 유지되고 주름을 감소시킵니다.     * 주름의 출현 감소    * 반점의 크기 감소    * 보습 유지 향상    * 향상된 피부 탄력성 

연어는 플랑크톤에서 많은 아스타잔틴을 얻기 때문에 분홍색으로 변합니다.  아스타잔틴은 화상 및 태양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피부의 모든 층에 축적됩니다. 



   * 새로운 뇌 세포를 성장시키고 기존 세포가 살아남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성장 인자인 BDNF를 증가시킵니다     * 두부 손상 후 뇌 부종 예방     * 독소에 의한 손상으로부터 뇌 세포 보호     * 뇌졸중 후 정신 능력 향상     * 치매 환자의 뇌 혈류 및 기억력 향상 

 심장과 폐에 항산화 물질은 좋은 영향을 끼칩니다. 산화스트레스와 염증은 동맥 플라크 축적을 유발하며, 아스타잔틴 보충제는 문제를 모두 감소시킵니다.    

 * 혈류 개선     * 혈압 강하    * 혈액 응고 방지     * LDL 콜레스테롤을 향상시킵니다.      * 산화스트레스 감소   

미토콘드리아는 세포의 미세한 발전소입니다. 그들은 세포가 당신의 몸이 수행하는 모든 과정에 동력을 공급하는 데 사용하는 형태인 ATP로서 에너지를 생산합니다. 미토콘드리아는 세포 수준에서 전반적인 에너지를 끌어올리는데 도움을 줍니다. 아스타잔틴은 몸의기능을 향상시키는 전체 미토콘드리아 에너지 생산을 향상시킵니다. 아스타잔틴은 미토콘드리아가 잘 작동하는 것을 도와줄뿐만 아니라 그것들을 보호합니다. 


아스타잔틴은 세포막을 강화시킵니다. 아스타잔틴은 산화적 스트레스를 줄임으로써 미토콘드리아를 보호합니다. 연어는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야생 연어는 많은 플랑크톤을 먹기 때문에 자연 먹이로부터 많은 양의 아스타잔틴을 섭취합니다.보충제를 사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아스타잔틴 정제. 아스타잔틴이 풍부한 조류에서 나온 것인지 확인하십시오.   
 * 카로티노이드 복합체. 아스타잔틴은 종종 다른 카로티노이드와 번들로 제공됩니다. 아스타잔틴의 원료가 실험실에서 만들어지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 합성 아스타잔틴. 가짜 아스타잔틴을 복용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석유화학제품으로 만들어졌으며 천연아스타잔틴과 동일한 성질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연어를 매일 먹기는 힘들기때문에, 크릴오일이나 아스타잔틴과 결합한 카로티노이드 복합체와 같은 고품질의 아스타잔틴 보충제를 먹으면 놀라운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아스타잔틴은 눈, 피부, 두뇌를 강화하고 몸의 모든 세포를 활성화시켜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