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새따라 물따라

반응형
탈모인들의 관심사는 온통 머리칼이죠. 아침에 일어나서 방주변에 뿌려져있는 머리카락을 보면 베토벤의 운명교향곡이 생각날 정도.. 근데 탈모샴푸 어떤 의사는 좋다하고 또 누구는 큰 의미없다하고 소비자입장에서는 참 아리까리합니다.


그래도 지푸라기잡는 심정으로 조금이라도 좋다하면 인터넷폭풍검색을 하게되는..
예방이 중요하다는 말은 귀에 못이 박히게 들었지만 회사업무의 압박은 수면부족을 야기하고 사내정치도 탈모에 안좋다는 스트레스를 유발하니..머리만 생각하면 '나는 자연인이다'처럼 청정한 산에서 살아야..

그저 약발로 버티고 샴푸발로 막아야..요즘 경기도 안좋아 피부과 한번 가려면 반차쓰기도 얼마나 눈치가 보이는지..



빨리 살림살이 나아져서 시간부자도 되어야겠습니다. 그런데! 우리가 평소에 틈만나면 마시는 커피로 탈모에 도움되는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구하기쉽고 만들기 용이하고 ..얼쑤~ 

커피가 탈모의 주요원인인 dht호르몬분비를 억제해준다고 합니다. 커피샴푸 만드는법은 식용유, 샴푸, 꿀, 물이 있어야 합니다.다음 꿀한숫갈, 식용유도 한숫갈, 물과 커피세숫갈씩을 섞어줍니다. 마지막으로 보통쓰는 샴푸두숫갈을 첨가합니다. 


꿀은 두피에 진정작용을하는데요 유기산과 미네랄이 있습니다. 완성된 커피샴푸를 마사지느낌으로 문질러줍니다. 

다음 비닐을 씌우고 잠깐 놔둡니다. 


커피샴푸는 각질을 싹 없애줍니다. 열흘동안 냉장보관 가능합니다. 커피샴푸는 안좋은 점도 있는데요..향이 오래도록 남을수있고 커피색으로 두발이 착색될수있습니다. 사람에따라 더 좋아하는 이도 있을지도..자외선과 고열은 탈모의 원인을 제공합니다. 평소 유발인자를 피하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