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새따라 물따라

반응형
귀리를 섞은 우유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아침식사입니다. 귀리는 가축에게도 자주 먹입니다. 


오트밀은 귀리로 제조되고 있으며 전 세계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입니다. 생귀리는 가축에게 먹이가 됩니다. 귀리는 다양한 형태로 제공됩니다. 제대로 조리하면 크림 맛의 달콤한 향이납니다. 

귀리는 기원전 1000 년경에 재배되었으며 이후 인간과 동물 두루 사랑받았습니다. 화이트오트는 스코틀랜드 사람들에게 오랫동안 주식으로 섭취되어왔습니다. 


귀리효능은 체중 감소에 영향을 줍니다. 

오트밀이나 귀리씨앗을 체중감량을 위해 섭취 할 수 있습니다. 맛을 첨가하지 않은 귀리씨앗을 구매하면 매우 도움이됩니다. 포장된 귀리는 대부분 설탕을 첨가하고있습니다. 귀리는섬유질이 풍부하여 배의 지방을 줄이는 데 매우 도움이 됩니다. 정기적으로 섭취하는 경우 대사성 질환 치료제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몸에 좋은 에너지 원입니다.

귀리가 피부에주는 유익

귀리는 피부톤을 개선하고 여드름을 낫게하는 등 다양한 피부 문제를 예방하는 데 매우 도움이됩니다. 많은 스킨전문가가 스킨클렌저로 추천합니다. 귀리는 피부에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으며, 얼굴 마스크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귀리오일은 건조하고 가려운 피부를 치료합니다. 또한 당신의 욕조에 약간의 베이킹소다와 오트밀을 추가하고 15분 동안 몸을 담그면 피부의 건조 함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귀리가 고혈압에 미치는 영향

정기적으로 귀리를 먹으면 고혈압 치료에 도움이됩니다. 또한 심장병의 가능성을 22 %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수용성섬유는 고혈압을 예방하기 위해 천연약제처럼 작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규칙적인 식이요법을 통해 귀리를 먹으면 항고혈압약의 필요성을 줄인다 고 말합니다. 귀리는 스트레스호르몬을 조절하고 세로토닌을 생성합니다. 

변비에 좋은 귀리효능

귀리 씨앗은 변비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선택입니다. 섬유가 풍부하기 때문에 변의 무게를 늘려 변비문제를 치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대장암에 대한 보호작용이 있습니다 . 

당뇨병에 좋은 귀리

귀리씨앗은 섬유질이 많아 혈액 내 설탕수치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당뇨로 고통받는 사람이 귀리를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인슐린투여량이 매일 낮아집니다. 식후 고혈당은 식이요법에서 귀리의 규칙적인 섭취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심장에 좋은 귀리

귀리씨앗은 몸에 콜레스테롤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이되는 베타글루칸이 들어 있으므로 매우 유용합니다. 좋은 콜레스테롤에 나쁜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나쁜 콜레스테롤을 파괴합니다. 귀리가 LDL 산화를 예방할수 있기때문에 심장과 관련된 질병을 예방할수 있습니다. 심장 건강을위한 또 하나의 최상의 영양소는 비타민 E입니다. 


귀리 부작용

장에 좋은 귀리이지만 역설적이게도 많이 섭취하면 배탈을 유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