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새따라 물따라

반응형

신체시계 에 대해 더 많이 아는 것은 시간을 최적화하고, 최적의 시간에 약물을 섭취하며,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건강한 사람의 경우 신체 시계의 시간은 최대 5 시간까지 달라집니다. 내부 시계에 이상적이지 않은 시간에 잠자기를 시도하면, 당신은 수면에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잘못된 시간에 식사를하면 체중 증가를 포함하여 신진 대사에 안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신체 시간을 안다면 우리는 최적화된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몸의 생체 시계는 수면 및 웨이크 사이클 을 포함한 우리의 생체 리듬을 지시합니다 .
이전에는 건강한 사람들과 질병이있는 사람들의 시계를 평가할 수있는 방법이 없었습니다.
연구진은 혈액 검사의 정보가 사람들이 가장 효과적인 시간에 약물을 복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많은 약물들이 투약하기에 최적의시기를 가집니다. 가장 효과적인 혜택을 얻으려면 신체에 머문 시간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혈압 약이나 화학 요법 또는 방사선 치료를받는 가장 좋은시기는 다른 사람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신체시계가 부드럽게 작동하도록 유지하십시오. 밝고 어두운 패턴을 따라 가면 내부 시계가 24 시간 주기로 실행됩니다.
매일 밤 같은 시간에 잠을 자고, 매일 아침 같은 시간에 잠에서 깨어 나고, 깨어 난 후 가능한 한 일찍 실외에 노출되는 좋은 수면 습관을 가져야합니다. 또한 침대 앞에 전자 기기를 피하고 규칙적인 시간에 먹고 운동하는것이 바람직합니다.
하루 동안 계속해서 취침 시간이나 식사 시간을 변경한다면 내부시계는 안정적이지 않을 것입니다.


신체시계를 최적화하면 최적의 시간에 약물을 복용하거나, 적절한 시간에 운동을하거나, 종달새스타일인지 또는 올빼미성향인지 파악하여 건강 상태를 개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