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새따라 물따라

반응형
민들레는 민간 요법에서 흔히 사용되며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사람들이 민들레 차에 대해 이야기 할 때, 그들은 크게 두 가지 음료 중 하나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잎으로 만든 또는 볶은 민들레 뿌리로 만든것이 있습니다. 둘 다 안전하다고 간주됩니다 (마당에 제초제 또는 살충제를 뿌리지 않은 경우). 다양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민들레차는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민들레 차를 섭취하면 소변량이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간 건강을 촉진 할 수 있습니다.
민들레 뿌리는 오래 전부터 민간 요법에서 강장제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담즙의 흐름을 증가시커줍니다. 민들레 뿌리차가 간을 해독하고, 간 질환의 증상을 완화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민들레의 다당류는 도움이 됩니다.
커피 대용품으로 섭취할수 있습니다.
민들레뿌리는 짙은 갈색으로 구워집니다. 뜨거운 물에 담그고 풀면 커피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민들레와 체중 감량 약물과 유사점이 있습니다.
민들레는 지방을 분해 할 수 있습니다. 쥐에서 민들레 추출물의 영향을 테스트 한 결과 비만 방지 효과가 나왔습니다.

민들레 차는 소화기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민들레 뿌리 차는 소화기관에 많은 긍정적 인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식욕을 개선하고 소화기질환을 완화하며, 
변비를 완화시키는데 사용되어 왔습니다 .
미래 항암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민들레 뿌리가 암과 싸우는 가능성에 대해 연구되어 왔습니다. 민들레 뿌리 추출물은 세포의 죽음을 유도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민들레 차의 항암 효과는 테스트되지 않았지만, 그 가능성은 긍정적입니다.


요로 감염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민들레 뿌리와 잎은 요로감염을 방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민들레와 관련된 배뇨 증가로 인해 효과가 있다고합니다.
가능한 부작용
민들레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안전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민들레를 만지거나 먹는 것으로부터 알레르기반응이 있을수 있습니다. 민들레는 또한 이뇨제, 리튬 및 특정약물과 상호작용하는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처방약을 복용하는 경우 민들레 차를 마시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만드는 방법
민들레 차에 관한 가장 중요한 사실 중 하나는 쉽게 찾아서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식물을 수확하기 전에 식물이 화학 물질로 처리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어렸을 때 식물을 수확하십시오. 식물을 청소하고 준비한 후, 맨 위에 뜨거운 물을 부어 주거나 볶고 긴장을 풀고 즐기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