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새따라 물따라

반응형

한때 높으신분?들이 사용해서 폭풍화제가 되었던 제품 팔팔정. 비아그라의 한국버전이라 할수있습니다. 나름 착한? 가격으로 무장했습니다. 한미약품의 팔팔정은 비아그라의 5분의 1가격이며 한알에 3000원선입니다. 

얼마전 모 건강식품이 비슷한 이름을 써서 특허법원에의해 상표등록 무효판정을 받기도했습니다. 팔팔정은 연간처방량이 900만정에 달합니다. 팔팔츄정이라고 씹어서 먹을수있는 츄어블버전도 있습니다. 


지속시간은 최대6시간까지입니다. 혈관을 확장시켜서 혈액량을 높이는 역할을 합니다. 65세이상은 낮은 용량을 권장합니다. 비아그라의 물질특허는 2012년에 만기되었습니다. 이후 100여개의 카피약이 방출되고있습니다. 

스웨덴연구팀에 의하면 레비투라, 시알리스등의 발기부전치료제가 심근경색후의 사망위험을 대폭 낮춰준다고 발표했습니다. 팔팔정은 비아그라의 제네릭이라고 할수있죠. 효능은 똑같으니 짝퉁이라고 퀄리티가 허접한건 아닙니다. 단지 타이틀만 바뀌었을뿐.



팔팔정은 처방이 있어야 구입이 가능하며 어두운 경로?로 구하는건 삼가해야겠습니다. 더군다나 발기부전치료제는 개개인에따라 부작용도 따를수있으므로 용량의 조절이 필요합니다. 간혹 본의아니게? 레이즈업상태가 멈추지않아 주변사람들을 웃프게하는 사태가 벌어질수있습니다. 그외 두근거림, 시력장애, 두통이 나타날수있습니다. 팔팔정은 필요시 하루 한번 복용을 지켜야합니다. 

 특이한건 술, 자몽과 발기부전치료제를 같이 많이 복용하면 저혈압이 올수있다고 합니다. 전립선비대증환자가 복용하는 알파차단제도 동시복용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약물복용에따른 부작용이 걱정된다면 케겔운동처럼 자연스럽게 증상을 호전시키는 방법도 있습니다. 
단 꾸준히해야하며 인내심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