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새따라 물따라

반응형
요즘 홈쇼핑에서 광고 겁나게? 하죠. 바로 레드크릴오일.. 먹이를 먹지않고도 장기간 살아갈수있다고 합니다. 
남극고래의 주요 먹이인 이것은 키토산, 키틴이 많고 크기대비 영양가 갑이라고 할수있습니다. 그외 아스타잔틴, 오메가3, 아미노산16종등을 함유하고있습니다. 아스타잔틴이 많이 있을수록 신선한 크릴오일입니다. 
아스타잔틴은 장시간 빛, 산소에 접촉하면 함량이 낮아집니다. 


레드크릴오일은 일명 지방녹이는 지방으로도 불리웁니다. 남극바다에서 채취하기에 깨끗한 편입니다. 
유럽에서 노벨푸드로 승인받았습니다. 



 해양생물은 덩치가 클수록 각종 중금속오염가능성이 큰데 크릴은 제일 작은편이라 그런 걱정은 좀 덜하다고 할수있습니다. 
크릴오일은 혈관기름때를 빠르게, 효과적으로 제거해줍니다. 인지질특성을 가지고있어서 친유성, 친수성을 다 가지고 있습니다. DHA, EPA는 관절염증상, 통증을 호전시킵니다. 


레드크릴오일효능으로는 뇌졸증, 심장질환에 도움됩니다. 크릴오일은 일반 피쉬오일보다 높은 흡수율을 보여줍니다. 

또 생선비린내에 민감하신 분들도 부담없이 섭취할수있습니다. 



 섭취시 갑상선 기능 저하증, 간질환, 당뇨가 있는 분들은 주의를 필요로 합니다. 비타민E와 같이 복용하면 시너지효과를 볼수있습니다. 많이 먹을경우 혈액응고가 잘 되지않을수있습니다. 또 공복에 먹으면 구토, 위경련을 불러올수있습니다. 구매팁은 인지질함량이 높은것을 골라야합니다. 방부제위험이 덜한 선상가공제품을 고르는것 또한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