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새따라 물따라

반응형

미인풋고추에 있는 알파글루코시다아제는 당뇨치료약처럼 효과를 발휘합니다. 비타민A, 베타로틴이 혈당조절을 돕습니다. 미인풋고추 효능은 혈당관리를 돕고 아삭한 맛을 가져서 간식으로도 즐길수있습니다. 캡사이신성분은 지방을 분해해서 다이어트도 됩니다. 식이섬유는 소화를 촉진시킵니다.

쭉쭉 뻗은 알훔다운 라인

미인풋고추와 시너지효과로 맛을 대폭 업그레이드시켜주는 음식은 바로 배입니다. 배는 각종소스에 활용되면서 설탕대용으로도 사랑받고있습니다. 유명음식점의 비법소스중 하나로 자주 등장하기도 하죠. 아무리 미인풋고추가 좋다하더라도 너무 많이 먹으면 위에 데미지를 입힐수있으므로 하루 10개이하로 섭취해야 바람직합니다.
과일도 너무 많이 먹으면 당이 많이 축적됩니다. 
파프리카처럼 도톰하고 즙이많아 간식으로 딱인 미인풋고추. 가공된 비타민대신 먹어도 좋은 고추입니다. 5개정도면 하루 권장량으로 충분하다고 합니다. 약형태로 나오는것보다 아무래도 자연그대로가 더 좋겠죠.
푹풍하락하는 수치!
신체에 과도하게 당이 축적되는 병인 당뇨. 심하면 시력도 잃고 혈관도 손상됩니다. 보통사람보다 당이 더블로 있다고 보면 됩니다.
미인풋고추로 장아찌도 만들수있는데 양파와 함께 반반씩 썰어주고 소주, 식초, 간장을 한컵씩. 그리고 물, 배즙 반컵. 이를 끓여준다음 미리 준비해둔 썰은 미인풋고추와 양파를 양념에 잠기게하면 됩니다.

미인풋고추에는 베타카로틴도 많은데 이는 항산화물질입니다.해외에서도 인기인데요 강력한 알파글루코시다아제 억제효과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