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새따라 물따라

반응형
입주예정이신분들도 국민임대아파트 보증금대출이 가능합니다. 카드사, 보험사, 수협등에서 관련정보를 살펴볼수있습니다.


만약 새마을곰고쪽으로 알아보신다면 임대보증금80퍼센트 플러스 신용대출의 경우 90퍼센트까지 한도가 생깁니다.
저축은행쪽으로 생각하고 계신다면 대출금리는 좀 높은편입니다만 임대보증금 100퍼센트이상 가능합니다.소득증빙이 어려워도 가능한 장점이 있으며 신용7등급까지 진행할수있습니다.




조건과 가능여부는 여러가지 변수가 있으므로 홈페이지에서 꼼꼼한 체크가 필요하겠습니다. 대출진행을 위해서는 인감, 신분증카피본, 임대차계약서카피본, 등초본등이 필요합니다.

국민임대아파트는 아시다시피 보증금거치후 장기간 거주하는 주택이죠. 공공주거안전정책입니다.
간혹 보증금이 일억이상 필요한것도 있어 임대아파트란 명목이 무색한 물건도 있습니다.


보증금을 활용하여 급전을 구할수있는 상품들이 있습니다. 임대아파트특성상 소득이 적게 신고되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대출진행에 걸림돌로 작용할때가 있어요.

국민임대아파트 보증금대출은 장점이 신용등급에비해 비교적 수월하게 진행됩니다. 대체로 보증금의 150퍼센트까지 가능하지만 소득증빙이 힘든경우 100퍼센트까지 가능합니다.

광고에 공신력이 있는지 잘 살펴보고 상담을 받으셔야합니다. 물론 등록된 대출상담사를 통하는게 좋죠.
대출신청시 LH계약서를 활용하면 좋은 조건이 가능합니다.보증금대출입금은 보증금납부계좌로 입금됩니다. 임대료가 석달이상 미납되면 강제퇴거까지 갈수있으므로 대출이자는 물론이고 관리비연체가 없도록 각별히 유의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