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새따라 물따라

반응형
동영상사이트 유쿠에서 종영한 웹드라마인 '열화여가'
원작은 밍샤오시의 인기소설이며 무려 50억 조회수를 기록한 작품입니다. 소설은 70만부가 판매되었습니다. 제작진은 앞서 삼생삼세 십리도화의 팀입니다. 열화는 맹렬히 타오르는 불, 여가는 노래와 같다라는 뜻입니다. 


위구르족출신 스타 디리러바

그간 무협극은 남성캐릭터 위주로 돌아갔었는데 열화여가 드라마는 강호여성에 포커스를 맞춰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열화산장'에서의 복수극이 내용인데 남자주인공 은설은 디리러바가 맡은 열여가를 만나기위해 고난의 수련을 거칩니다. 표묘파 장문. 무공이 강한편입니다. 열여가를 좋아합니다. 품화루 주인. 공력을 크게 잃게됩니다. 


열여가는 순수한 캐릭터입니다. 전비천의 딸. 여러 사건을 두루 거치면서 무공이 발전합니다. 무공은 그리 센 편은 아닙니다. 열화산장의 계승인이며 전풍이 파혼을 선언하자 기루 품화루에 지원합니다. 시종생활을통해 은설의 주인이 됩니다. 
아버지의 급사로 열화산장에 위기가 옵니다. 모든 분란은 암야라로인한것임을 깨닫고 그와 맞서게 됩니다. 디리러바는 이 드라마에서 무려 일인 3역을 맡았습니다. 

전풍은 열화산장의 대사형입니다. 얼굴천재남자캐릭터. 전비천의 아들. 무표정한 얼굴과는 다르게 정에 약한 편입니다. 열여가의 대사형. 열여가와의 혼약을 헌신짝처럼 내팽개칩니다. 폐인이 된후 암야라의 악랄함을 알게됩니다. 

옥자한은 지혜롭고 냉정한 캐릭터입니다. 열화산장에서 여가와 함께 자라며 보호합니다. 다리가 불편합니다. 



뢰경홍은 벽력문의 작은 주인. 호방한 기세를 가졌으며 용맹합니다. 열향의 문파와 원수가 됩니다. 

도무가는 천하무도성 성주입니다. 호색가이며 야욕이 강합니다. 

도열향은 도무가의 동생입니다. 포악한듯하지만 속은 여립니다. 뢰경홍을 사랑하지만 원치않는 혼인을 합니다. 

암야라는 암하궁 궁주입니다. 모든 수단을 동원해서 원하는걸 가져야하는 악질캐릭터. 

암야절은 암하궁 3궁주입니다. 딸을 열화산장의 감시인으로 보냅니다. 

종리무루는 청룡당 당주로서 열명경을 스승으로 모십니다. 장주 여가와 싸우게됩니다. 

열명경은 전풍의 친아버지.

봉황은 품화루 최고여인. 품화루의 주인이 됩니다. 


벽아는 차기 청룡당 당주. 


화부인. 품화루 첫 주인. 

유금홍. 일명 유금선생. 


중국사극은 화려한 볼거리와 귀를 자극하는 아름다운 노래가 장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