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새따라 물따라

반응형

  청도읍성으로 놀러갔는데 옆에 아담한 카페가 보이길래 가봤더니 본체보다 주변이 더 볼거리가 많더군요. 그리고 의외로 마당이 넓어 놀랐습니다.    

주인장이 미술을 전공했는지 주변과 어울리게 각종 소품을 배치한 감각이 예사롭지 않습니다. 간간이 만나는 잉어떼와 개구리들.. 자연에 가까운 정원입니다. 몸에 뿌리는 모기약을 챙겨갔어야하는건데 이동하는 내내 모기가 물어뜯어서 고역이었습니다. 옆에 있는 읍성은 썰렁했는데 의외의 장소에서 볼거리가 나타나네요.


청도카페중에 이렇게 자연친화적인 곳이 있을줄은 몰랐습니다.

 



 보일듯 말듯한 가게이름. 



카페뒤쪽에 있는 수로입니다. 한가로이 노니는 비단잉어들.. 




 



 기왓장으로 경계를 만든 센스가 돋보이네요. 



 새집도 최대한 자연미를 살렸습니다. 




 소박하고 예쁜 길..








 힐링로드



숨은그림찾기. 요즘 보기 드문 참개구리인듯.. 어릴때 할아버지댁에 가면 무한정 잡을 수 있었던 개구리. 그때는 스스럼없이 만졌는데 요즘은 만지기가 좀 그렇네요. 

확대한 모습. 개구리가 적당히 포동포동...


보라빛과 흰색의 조화

사람들에게 인기만점입니다. 여러 청도카페중에 단연 으뜸인듯...



공연도 하는 모양이군요. 


간간이 나타나는 시





꽃자리 본체는 전통양식입니다.  



뜰에 정자가 있는데 모기장 쳐놓고 자면 신선놀음일듯..















작은 식물원입니다. 




왼편은 그네의자입니다.

 


















후기인상파화가의 캔버스같은 색채의 향연입니다. 





이 장소는 약간 이국적이군요. 






차 마시는 곳 주변이 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카페건물 뒤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