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새따라 물따라

반응형
 29일 2017KBS가요대축제에서 1부진행은 트와이스 사나, 엑소 찬열, 방탄소년단 진, 레드벨벳 아이린이 진행을 맡았습니다. 
이날 시청자 커플사진이벤트가 있었습니다. 


스페셜한 연말의상
레드벨벳멤버중 탁월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아이린. 점점 빠져드는 매력이 있어요. 

최근 자동차관련광고에 나온 모습

웹드라마에서 게임개발자역의 아름이로 나와 연기쪽으로도 폭을 넓히고 있습니다. 
연기로 이어지는건 대세네요. 팀의 리더이며 학남고를 졸업했습니다 .
일상이 화보

 요즘 다양한 걸그룹들이 활동하고 있는데 레드벨벳은 독보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아이린은 남자아이돌들의 인기투표에서도 1등을 차지했습니다. 
환상적인 신체비율과 깨끗한 피부를 가졌습니다. 

아이린 키는 156정도로 아담한 사이즈입니다.

 
학생시절 얼짱으로 유명세를 탔으며 성격또한 좋아 친구들에게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별명이 이채롭네요. 배어머님.. 근엄한 ...

귀여운 사이즈라 짙은 화장이 없으면 초등학생처럼 보일수도 있겠습니다. 

아이린은 행동이나 눈빛이 따뜻한 분이 이상형이라고 합니다. 
본명은 배주현이며 혈액형은 A 여동생이 있고 SM소속입니다. 

주가폭등중인 남자배우 박보검과 뮤직뱅크엠씨를 같이 하다 하차했었는데 다시 뭉쳤습니다. 
아이린은 배우 서지혜와 닮아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또다른 별명은 팬들이 지어줬는데 '배추'랍니다. 귀엽네요. 

성격은 수줍음을 많이 탄다고 합니다. 에너지가 넘치는 무대활동과는 다른 모습이라 좀 의외입니다.. 
'아는 형님'에 나와 단아한 모습을 뽐내기도 했습니다. 
아이린은 특이하게도 SNS는 하지않는다고 합니다. 

 귀여운 시각테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