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새따라 물따라

반응형
최진실씨 딸의 뉴스는 본적이 없는데 좀 놀라운 소식이군요. 가족 전체가 불운의 연속인듯...

최준희는 5일 인터넷에 외할머니의 폭행에 시달려왔다고 글을 올렸습니다.
더불어 매일매일이 지옥이라고 호소했습니다. 


14살이면 한창 감수성이 예민할 나이네요. 

 그녀의 글은 자동삭제되었습니다. 페이스북계정은 죽었고 인스타그램으로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업체에서 강제로 삭제했다며 추후에 못다한 얘기를 올리겠다고 하네요. 



 최준희양은 최근 저녁에 외할머니와 다툼이 있었고, 오빠의 신고로 경찰까지 출동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외할머니와 그녀는 저녁식사후 뒷정리하는 문제로 싸움이 시작됐다고 합니다.
문제가 커지는걸 서로 원치않아 사건처리는 없었다고 합니다. 


 
최진실의 자살로 어두운 그림자가 드리우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앞서 올린 글에서 초등4학년때부터 학대를 받아왔다고 했습니다. 
글에는 준희양의 이모할머니가 재산을 노린다고 외할머니가 싫어했다고 합니다. 
이에 그녀는 충격을 받았다고 합니다. 


최준희 인스타그램에는 정승재의 '진실'중 한 구절인 '진실이 뭐든 중요하지 않더라.

사람들은 자기가 믿고 싶은 대로 다른 사람들을 판단하니까' 라는 내용을 언급했습니다. 
자신의 현재 상황을 알리는 듯한 뉘앙스를 풍겨 네티즌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그녀의 집안에 평안이 깃들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