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새따라 물따라

반응형

쌍갑포차 황정음이 드라마에서 귀요미 포차이모로...쌍갑포차는 판타지 카운슬링드라마로 황정음은 월주역을 맡았습니다. 독특한 말투와 화끈한 성격의 캐릭터입니다. 


독특한 한복, 사이다 화법으로 그승이라는 꿈속세상에서 고민을 해결해주는 카운슬러입니다. 술과 안주는 무한제공이고 거친 화법으로 손님들을 당황시킵니다. 전생의 죗값을 치르기위해 10만명의 한을 풀어줘야하는 운명을 지녔습니다. 


그승 카운슬링경력은 무려 500년. 명장위의 명장인듯...황정음의 남편은 철강기업의 대표로 알려져있습니다. 황정음은 결혼, 출산으로 그간 공백기가 좀 있었습니다. 최근 근황을 sns에 남겼는데 일부 네티즌이 성형의혹을 제기해 논란이 일어 법적대응얘기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황정음의 인생작은 '지붕 뚫고 하이킥'이죠. 이를 발판으로 자이언트, 비밀등으로 인기를 이어갔습니다. 


함께 출연하는 육성재는 갑을마트 고객센터 직원, 쌍갑포차 알바생 '한강배'입니다. 고민술술전문가. 육성재는 후아유, 도깨비에서 좋은 연기력을 선보였습니다. 



그외 이준혁, 최원영(멀티해결사 귀반장)이 출연합니다. 최원영은 전 저승경찰청 형사반장. 마늘까기, 양파까기등을 하는 속칭 꼬봉. 포차에 무슨일이 생기면 파워레인저처럼 출동하는 그. 이준혁은 염라국 부장 저승사자 염부장 캐릭터입니다. 감초연기 일인자다운 애드립을 보였습니다. 현생탈출을 꿈꾸며 술 한잔을 기울입니다. 


쌍갑포차는 5월 20일이 첫방송입니다. 2월말 촬영이 종료됐는데 전회 사전제작이 목표였습니다. 쌍갑의 뜻은 손님도 갑, 주인도 갑이라는...풋.. 갑질하는 이는 응징을 갑질 당하는 이에게는 위로를 선사합니다. 
포스터에서도 월주는 당당한 포스를 뿜어냅니다. 

원작은 동명웹툰인데 만화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작품입니다. 감독은 전창근으로 '가족끼리 왜 이래', '직장의 신'을 연출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