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새따라 물따라

반응형
릴라이온 버콘은 살균소독제로서 기존에는 병원에 납품되었지만 이제 다중이용시설로 확대공급이 결정되었습니다. 인간계코로나뿐아니라 동물계코로나바이러스에도 효력이 있다고 합니다. 
주성분은 옥손이며 전염성이 강한 바이러스에 효과적입니다. 피부자극이 없는 안전한 성분이며 딱딱한 물체의 살균, 세정에 사용합니다. 균을 물리적으로 파괴합니다. 물티슈형태라 사용하기에 편리합니다. 

릴라이온 버콘은 일주일이나 살균효과가 지속됩니다. 5그램만으로 500ml의 살균제를 만들수있습니다. 처음엔 핑크빛인데 7일이 지나면 효능이 떨어지면서 투명하게 바뀌기때문에 그안에 다 써야합니다. 사용하면 10분이내로 바이러스가 사멸한다고 합니다. 


특수 화학물질 제조기업 랑세스 제품으로 요즘의 상황에따라 생산량을 늘리겠다는 발표가 있었습니다. 시기가 시기인만큼 수요가 폭증할듯하네요. 질병관리본부에서 코로나19 대응 권고제품입니다. 


온나라가 비상인 지금 개인위생을 철저히해야 하겠습니다. 이번사태를 계기로 저 위쪽의 큰나라 사람들 제발 유별난 음식좀 안먹었으면 좋겠네요. 근본원인은 거기에서 기인했다고 봐야... 근데 요즘 하는 행동을 보면 우리는 모르쇠...심지어 떠넘기기까지...땅은 대국, 심보는 소국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