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새따라 물따라

반응형

12가지 강황의효능 - 정신, 피부 및 관절 건강 증진

인도 음식 카레의 주요 향신료인 강황(Turmeric)은 지구상에서 가장 강력한 약초입니다. 강황의 효능은 광범위하고 철저히 연구되었습니다.카레의 주성분인 강황. 강황처럼 인기있는 허브는 마늘, 계피, 인삼, 생강입니다.강황은 인도와 다른 동남아시아 국가등지에서 자랍니다.강황의 활성물질은 커큐민입니다.

1. 혈전을 예방합니다.

1986년에 실시된 동물 연구는 커큐민이 "혈관 혈전증 투과 및 항암 치료"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더 바람직한 치료 방법이 될수 있다는걸 밝혀냈습니다.

2. 우울증 증상 감소
우울증을 줄이는 데 효과적이라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신경 전달 작용에 의해 연결된 것입니다.
커큐민은 플루옥세틴만큼 효과가 있습니다. 플루옥세틴을 커큐민과 결합하는 것은 조금 더 좋은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경미한 우울증을 앓고 있는 환자에게 커큐민이 효과적이고 안전한 치료법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커큐민이 위약보다 더 효과적으로 우울증 증상을 줄여줍니다.



3. 강황의효능은 염증에 효과적입니다.

가장 흔한 항염증제 중 두 가지인 아스피린과 이부프로펜은 가장 효과적입니다.
대부분의 질병의 근원에는 염증이 있습니다.암, 궤양성 대장염, 관절염, 높은 콜레스테롤, 만성 통증과 같은 질병들은 모두 염증과 연관되어 있습니다.커큐민의 항염증 효과는 알츠하이머병의 치료법으로도 연구되고 있습니다.

4. 피부 건강에 좋습니다.
항염증 및 항산화 특성이 여러 피부 상태를 효과적으로 치료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피부를 광택나고 윤기있게 해주고 상처 치유 가속화, 여드름 흉터를 줄이기 위한 모공을 진정시켜줍니다.


5. 일반 관절염 약물보다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커큐민은 강력한 항염증 및 통증을 완화시키는 특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45명의 류마티스 관절염 환자들에 대한 연구가 진행되었는데 관절염 약물과 비교하기 위해서였습니다.
이 연구는 이 자원봉사자들을 세 그룹으로 나누었습니다. 커큐민 치료만, 디클로페낙 나트륨만, 그리고 이 두 가지의 결합. 결과는 괄목할 만한 것이었습니다.
Curcumin 그룹은 전반적으로 점수가 가장 높은 비율을 보였으며, 이러한 점수는 Diclofenac 나트륨 그룹의 환자들보다 훨씬 우수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커큐민 치료는 안전한 것으로 밝혀졌고 어떤 부작용과도 관련이 없었습니다. Curcumin 치료의 안전성과 우수성에 대한 첫 번째 증거를 제공했습니다.

6. 특정 암치료 또는 예방 가능

과학자들이 커큐민과 질병 전반에 관해 다룬 모든 다양한 주제 중에서, 암은 가장 철저하게 연구된 주제 중 하나입니다.
암세포에 대한 많은 실험실 연구는 커큐민이 항암효과가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것은 암세포를 죽이고 더 많은 암세포가 자라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유방암, 대장암, 위암, 피부암 세포에 가장 좋은 영향을 미칩니다.
커큐민은 공격적인 췌장암의 화학 저항성까지 뚫고 나갈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7. 당뇨병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커큐민이 AMPK 효소를 활성화시키는데 있어서 메토민보다 400배 더 강력하다는 것이 발견되었습니다.
AMPK 활성화는 인슐린 저항성을 줄이고 당뇨병치료법을 개발하는 데 중요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뇨병의 가장 흔한 합병증 중 하나는 당뇨병 신경 장애로 알려진 신경에 대한 손상인데, 이것은 여러 가지 형태를 취하고 근육 약화부터 실명까지 신체 전체에 심각한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쥐에 대한 연구는 커큐민으로 보완하는 것이 당뇨성 말초신경장애를 상당히 줄여준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당뇨성 신경병 또한 신부전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9.  위약을 복용하는 환자들은 6개월 동안 궤양성 대장염의 재발이나 발작을 경험할 가능성이 4배 이상 높았습니다.

크론병을 앓고 있는 환자에 대한 커큐민 보충제의 이점을 조사했습니다.커큐민으로 보충하는 것은 부작용을 일으키지 않았고 항염증성 특성 때문에 장에 치료와 좋은 박테리아의 성장을 돕는 데 도움이 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10. 콜레스테롤 조절 가능

당뇨병 환자와 비 당뇨병 환자 모두 혈관의 내부를 손상시키는 산화성 스트레스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동맥 손상으로 인해 콜레스테롤은 손상된 부위를 고정시키기 위해 플라그를 형성하기 시작하는데, 이는 높은 LDL 콜레스테롤 수치로 이어집니다. 전통적으로 콜레스테롤을 관리하기 위해 사용되는 스타틴 약물은 신장과 간을 손상시키고 많은 치명적인 부작용을 일으키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콜레스테롤을 낮추지만, 높은 혈당 수치와 염증으로 인한 산성화 스트레스가 유발됩니다.

의사들은 스타틴 약품의 위험한 부작용을 점점 더 인식하고 대신 커큐민과 생선기름 같은 자연 대체물을 처방하고 있습니다.
커큐민은 인간의 높은 콜레스테롤 치료에서 산화 스트레스와 염증을 줄이는 데 있어 아토바스타틴과 유사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과학계에서 가장 널리 받아들여지는 커큐민의 특성 중 하나는 통증을 관리하는 능력입니다.다른 혁신적인 연구 및 리뷰에서는 쿠르쿠민이 다음 경우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상처 치유
    
화상통
    
수술 후 통증
    
염증 유발 관절염
    
수축 부상에 의한 신경질 통증
    
외피 통증
    
만성적 압박부상으로 인한 시신경통
    
관절염/관절 통증


커큐민의 뇌 균형 효과는 고통으로 인한 우울증을 줄여줍니다. 동물에 대한 연구는 많은 양의 커큐민이 고통과 관련된 억압적인 행동문제를 완화시켰다는 것을 밝혀냈습니다.

12. 몸을 해독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매일 누구나 환경 및 식이성 독소에 노출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인체에 일반적으로 존재하지 않는 이러한 화학 물질들은 종종 증가하는 염증과 높은 암 발병률과 관련이 있습니다.대부분의 생체이물의 해독은 1단계와 2단계의 두 단계로 간 내에서 일어납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 특히 서구 세계에서, 많은 사람들은 이러한 독소에 너무 많이 노출되어 있어서 간이 최적의 수준 이하로 기능할 정도로 변형되어 있습니다. 몇몇 식물성 음식은 신체가 자연적인 해독 리듬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고 간이 제대로 작동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다른 일반적인 해독 식물 음식으로는 십자형 야채(브로콜리 수플레, 케일 등), 마늘, 양파, 감귤류 껍질 등이 있습니다.

커큐민은 간을 효율적으로 해독하고 위험한 발암물질의 영향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산화방지제와 함께 작동합니다.

전통 한방과 아유르베다의 자연 의학 관행의 시대를 초월한 원리는 현대 과학자들이 귀중한 향신료와 허브의 메커니즘을 기록하도록 이끈 많은 요인입니다.전통적인 한의학과 아유르베딕의학에서는 '따뜻한 향신료'라고 부르지만, 단기적으로는 몸을 식히고 건조시키는 것이 우선입니다.

동양의학은 여러 가지 요소의 조합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터메릭(강황뿌리를 건조한 다음 빻아 말린것)을 사용하는 것은 향신료를 이용하는 좋은 방법이지만, 터메릭은 음식에 사용되는 분말 형태의 흡수성 커큐민 함유량이 약 3%에 불과합니다. 그것을 보충적인 형태로 섭취하는 것을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일부 고품질의 터메릭 보충제에는 최대 95%의 큐피노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좋은 터메릭 보충제를 구입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가 있습니다. 최대한의 흡수를 위해 후추를 함유한 터메릭 보충제를 찾아보고,  둘째, 발효의 사전 소진 과정을 고려해보세요.

발효는 또한 체내에서 특히 강력한 테트라하이드오피노이드의 존재를 증가시킵니다. 비발효성 울금류는 보통 소화 시스템에서 신진대사를 하고 그 시점에서 THC 화합물을 만들지만, 대부분의 잠재성은 대사될 때 상실될 것입니다.
다음으로, 밀크 엉겅퀴, 민들레, 페퍼민트와 같은 다른 지지 재료들로 된 터메릭 보충제를 찾아보세요. 마지막으로, 가능하다면 GMO가 없는 유기농인지 확인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커큐민이나 터미날 보충제를 복용하기로 선택한다면, 졸음이나 자극적인 효과를 일으키지 않기 때문에, 하루 중 몇 시에 터메릭을 복용해야 하는지에 대한 구체적인 지침은 없습니다.물이나 다른 액체에서 희석하세요. 예를 들어, 아침에 스무디 한 방울을 넣을 수 있습니다.

터메릭의 부작용은?

다량의 터메릭은 다음을 유발한다고 관찰되었다

메스꺼움
    
설사
    
출혈 위험 증가
    
과민성 담낭성 수축
    
임산부의 자궁수축
    
월경량 증가


특정한 약을 먹는 사람들은 조심해야 합니다. 또한 비스테로이드성 항염증 약물과 같은 약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울혈증에 주의할 필요가 있는 다른 사람들로는 임신한 여성들, 담낭 기능장애, 출혈, 당뇨, 철분결핍증, 자궁 내출혈 등이 있습니다.대부분의 사람들이 권장하는 복용량으로 매일 사용하는 것이 안전합니다.혈액 응고 속도가 느려지고 출혈을 방해할 수 있기 때문에 예정된 수술 2주 전에 터메릭을 복용하지 마세요.

다른 약초나 보충제와 마찬가지로, 지시받은 대로 사용하고 새로운 보충제를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세요.
최고의 터메릭 이점 12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1.혈액 응고를 늦추거나 예방할 수 있음
    2.우울증 증상 감소

    3.염증을 퇴치합니다.

    4.피부 건강 증진

    5.일반 관절염 약물보다 성능이 우수할 수 있음
   
 6.특정 암을 치료하거나 예방할 수 있음

  7.당뇨병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음



  8.비만개선

    9.염증성 장 질환 완화

    10.콜레스테롤을 조절할 수 있음

    11.자연스러운 진통제로 쓰일수있음

    12.해독제

전통적인 한의학과 아유르베다의 의사들은 수세기 동안 터메릭 혜택의 힘을 알고서 터메릭을 처방해 왔습니다. 조리법에 터메릭을 사용하는 것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유기농 터메릭만을 음식에 첨가하고, 유기농 터메릭으로 만든 고품질의 고분자 보충제를 찾아 검은 후추를 곁들이고 가급적 발효시켜 준비하세요. 이러한 방법으로 여러분은 가능한 최고의 강황(Turmeric)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부작용은 드물고 대부분 제한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