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새따라 물따라

반응형
그룹 아바의 노래로 유명한 맘마미아, 뮤지컬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있죠. 

맘마미아 뜻은 이태리어로 일종의 감탄사입니다.

서양인들이 주로 쓰는 표현 '오마이 갓'과 유사하다고 보면 됩니다. 
 아줌마들이 즐겨쓰는 '엄마야~!' 주로 놀랐을때... '어머나~' 정도죠. 

영화에서는 '나의 어머니' 뜻에 더 가깝다고 봐야겠네요. 

영화에서 딸 소피역으로 분한 아만다 사이프리드
 오디션에서 아바의 대표곡을 불러 극찬을 받으며 한방에 합격했다고 하죠. 
외모와 연기력을 겸비한 배우입니다. 



영화 맘마미아는 캐쥬얼하고 로맨틱합니다. 

영화막판 배우들의 공연이 이채롭고 아바의 노래가 군데군데 나오며 신나는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아바의 노래를 좋아했던 사람이라면 더욱 좋아하게 만드는 영화입니다. 메릴스트립의 연기와 노래가 인상적입니다. 

007시리즈로 유명한 피어스 브로스넌출연

 스토리는 결혼식에서 자신의 손을 잡고 입장할 진짜 아버지를 찾으며 펼쳐지는 내용입니다. 

 모태가 뮤지컬이므로 노래위주로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아바의 노래는 세대를 관통하는 힘이 있습니다. 
모두가 반길만한 멜로디라인과 가사죠. 

배경은 그리스인데 모든이들이 그림처럼 예쁘다고 다 말하는 절경이 많죠. 
산토리니의 흰색과 파란색위주의 동네를 보면 마치 동화의 나라같은..쳇바퀴처럼 건조하게 돌아가는 삶을 보듬어주는 아바의 멜로디가 매력적인 영화입니다. 

Mamma mia, here I go again  어머나, 내가 또 이래요

My my, how can I resist you?  나의 나의, 내가 어떻게 당신을 거부할까요?

Mamma mia, does it show again?  어머나, 티가 나나요?
노래의 부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