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새따라 물따라

반응형

이제 나이가 5학년이 되니 슬슬 지구력하락을 느끼는중. 자연스럽게 영양제광고에 눈이 갑니다. 세월에 장사없다더니 몸에 좋다면 지구 끝까지라도 찾으러 갈듯... 동네 약국에서 셀트롬을 사려했는데 없다고해서 비슷한거 달라고하니 엑세라민프로정을 주네요. 당일 바로 섭취해보니 뭐랄까... 어느정도 피로를 풀어주는것같습니다. 

엑세라민 프로 가격은 6만원입니다. 물론 약국마다 차이는 있을겁니다. 이거팔면 마진이 괜찮은지 비타민음료하나 주네요. 로컬경기활성화?에 기여했습니다. 엑세라민은 다른 제품보다 산화아연, 시아노코발라민, 판토텐산칼슘이 더 들어있습니다. 비타민B12의 비활성형태가 시아노코발라민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이는 신경통을 완화시켜줍니다. 엑세라민프로는 이성분이 고함량입니다.

뇌의 피로회복에는 푸르설티아민성분이 효과를 보입니다. 뇌도 은근히 에너지소모가 많은 부위입니다. 이 제품의 비타민은 피부염, 설염, 구순염, 관절통, 근육통의 완화에 도움을 주며 눈의 피로, 구루병예방에 효능을 보입니다. 엑세라민프로는 건강기능식품이 아닌 일반의약품입니다. 인터넷구입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약사와 기존 복용약과의 부작용여부등을 상담하시고 드셔야겠습니다. 신장결석환자는 특히 주의를 요합니다. 저단백혈증환자, 순환기계기능장애 환자, 수유부도 포함됩니다. 아연도 많아서 되도록 공복에 복용하는건 피해야겠습니다. 임부는 비타민D가 태아에 안좋은 영향을 미칠수있으므로 주의를 요합니다.

 

엑세라민프로는 일동제약에서 제조하며 국민영양제 아로나민골드의 업그레이드버전이라고 할수있습니다. 하루 한알 복용이며 120정이 들어있습니다. 다른 제품들도 120정 두박스가 들어있는게 거의 매뉴얼인거 같더군요. 성분중 판토텐산은 콜라겐을 생성하며 항스트레스작용을 합니다. 만성스트레스에 좋습니다. 이 제품처럼 비타민B가 많은것들은 속칭 약발을 빨리 느낄수있습니다.

엑사라민프로의 성분표를 보면 비오틴b7 0.5mg 피리독신염산염 50mg 판토텐산칼슘 150mg 니코틴산아미드 50mg 리보플라빈 50mg 푸르설티아민 100mg 우르소데옥시콜산 10mg 산화아연 62.5mg 산화마그네슘 82.92mg 농축콜레칼시페롤 10mg 시아노코발라민 1mg 폴산 0.4mg 등이 들어있습니다. 스트레스호르몬인 코르티솔은 심리적으로 압박을 느낄때 분비됩니다. 판토텐산칼슘이 코르티솔분비를 돕습니다. 아연은 면역에 좋고 비오틴은 탈모가 있는 경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