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새따라 물따라

반응형
티비에서 본 모 연예인이 영양제를 여러개 사놓고 돌려가며 먹는걸보고 영감을 받아 구입한 벤포벨B. 뭐든 처음 접하는 제품은 첫회에 복용시 드라마틱한 약발을 체험하는듯. 허나 두번째부터는 별 느낌이 없는.. 영양제탐닉도 중독인가?

박스퀄리티?가 좀 높습니다. 


요즘은 2통들어있는게 트렌드인듯 합니다. 대부분 두달치 두박스가 들어있네요. 이 제품은 비타민B가 주 성분이고 빠른 흡수를 강조합니다. 그 말은 빨리 피로가 풀린다는 의미겠죠? 벤포벨V도 있군요. V는 마그네슘성분을 강조한듯.

 선전에 피로회복제품이 많이 나오는데.. 근본적으로 휴식이 많은게 바람직할듯...약발로 몰아치니 결국은 잠보충을 필요로하고 나중에 후폭풍이 너무 셉니다. 제때 자고 제때 일어나는게 보약입니다. 








그럴 시간이 부족하다면 시간을 좋게 써야겠죠. 하루를 어떻게 썼는지 살펴보면 쓸데없이 버려지는 시간이 반드시 있습니다. 실천은 어렵지만 습관을 들이도록 노력해야. 

벤포벨B는 우르소데옥시콜산, 노화예방에 좋은 코엔자임Q10, 비타민B군 9종 등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B5, B6는 스트레스해소를 돕는다고 하네요. 벤포티아민은 지속력이 좋고 빠른 약효를 보입니다. 뇌 건강, 당뇨 합병증개선, 흡연피해를 개선해줍니다. 비타민D는 무기력증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조금 큰 편입니다. 




 량은 하루 한알인데 약사님은 피곤할땐 아침, 저녁 두번 먹어도 무방하다고 하더군요. 만성피로화 체력저하로 고통받는 현대인들에게 영양제는 이제 필수인듯 합니다. 피로를 방치하면 각종 통증에 시달리게 됩니다. 또 떨어진 면역력으로 인해 요즘 모두를 떨게만드는 코로나에도 취약할수있습니다. 벤포벨B는 복용알람앱도 있어 꾸준히 먹는데 도움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