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새따라 물따라

반응형
안티스탁스의 효과는 다리 욱신거림완화, 통증, 중압감을 줄여줍니다. 주성분은 플라보노이드인데 적포도에서 추출합니다. 이 성분은 오랫동안 유럽에서 민간요법으로 이용되었습니다. 

프랑스 와이너리에서 일하던 사람들은 적포도잎으로 아픈다리를 찜질했다고 합니다. 플라보노이드는 모세혈관 투과성을 감소시키고 정맥 벽의 탄력과 강도를 늘려줍니다. 유방암 치료로 인한 림프부종 보조요법제로 쓰이기도 합니다. 안티스탁스는 처방전없이 구입이 가능합니다. 수입사는 사노피아벤티스코리아입니다. 


꾸준히 복용하면 다리부종에 효과가 있습니다. 천연 식물성치료제인 안티스탁스정은 정맥벽을 튼튼히 해줍니다. 71년 독일에서 출시되었습니다. 만성정맥부전을 방치하면 혈관이 툭툭 튀어나오는 하지정맥류, 다리궤양으로도 발전할수있다고 합니다. 고연령층과 여성에게 많이 나타납니다. 정맥부전은 약해진 정맥판막에의해 혈액이 정맥에 쌓이는 것입니다. 증상이 생기면 다리가 무겁고 아프게됩니다. 


젊은이라도 평소 안좋은 습관이 발생가능성을 높입니다. 하이힐, 오랫동안 서있거나 앉아있기등 입니다. 사무직은 높이조절책상을 쓰는게 도움이 되겠네요. 

용법은 하루 한알을 식전에 먹습니다. 한박스에 60정입니다. 임부는 복용을 삼가해야 합니다. 그리고 2개월이상 먹는건 권장하지 않습니다. 


무엇이든 평소 예방이 중요하겠죠? 다리를 건강하게 관리하기 위해선 적절한 체중유지, 스트레칭등으로 자세변화주기, 꼭 끼는 옷 피하기, 증상에 도움되는 제품섭취, 정기적인 운동이 실천되어야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