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새따라 물따라

반응형

말썽많던 갤럭시노트가 다시 심기일전해서 업그레이드됐나보군요. 
갤럭시노트5을 쓰고있는데 일년후 좀 빨리 닳는 일체형배터리때문에 분리형이 그리워지네요. 
개인적으론 역시 디자인보다 실용적인게 더 좋은것 같습니다. 

그래도 큰 화면덕에 인터넷으로 중요한 일도 수월하게 처리할 수 있었습니다. 
바지춤에선 약간 불편하지만. 미래엔 얇고 접을수 있는 스크린이 나오면 좋겠네요. 

특히 그림그릴줄 아는 사람들에게 S펜은 휴대용와콤타블렛이나 마찬가지입니다. 

갤럭시노트8의 구체적이고 정확한 스펙은 23일 발표일날 드러날듯합니다. 

갤럭시노트8 빠른 사전예약은 8월25일이라고 합니다. 이후 체험존이 생기고 9월11부터 개통행사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정식출시일은 9월15일입니다. 


노트시리즈의 최대장점은 역시 넓은 화면

 

공동구매카페 '우주폰'에서는 사은품증정과 동시에 갤럭시노트8 빠른 사전예약을 할수 있다고 합니다.

 
갤럭시외에도 아이폰8, LG V30등의 다른 고급폰들도 물론 사전예약이 가능합니다. 


  우주폰은 출시되기전 미리 배송과 여러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하니 얼리아답터들에겐 정말 심쿵하는 소식이네요. 


 제주도 2인 왕복 항공권, 템플러 보조배터리, 블루투스 셀카봉등의 특별사은품과 추첨을 통해 컨버터블 무선 충전기, 블루투스 이어폰, 블루투스 스피커, 기어S3클래식 블루투스등을 사전예약 후 증정한다고 합니다. 



 번거롭게 번호입력안해도되서 지문인식 너무 편리하게 쓰고있는데 나아가 홍채인식과 안면인식까지 된다고 하니 갈수록 진화되네요. 


  또 아직까지 현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갤럭시노트5를 요금제 할부원금 0원구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노트5구매시에는 젤리케이스, 액정보호필름이 증정됩니다. 

 우주폰 홈페이지에서는 공시지원금 변동시 즉시 안내를 해준다고 합니다.
 



  | 
갤럭시노트8은 듀얼카메라가 최초로 탑재된다고 합니다.


예상가는 120에서 150정도입니다. 아마 최고급스마트폰이 되지않을까합니다.
 


 크기로 보면 비싼듯한데 쇼핑이나 일처리등 모든 활동이 가능하니 어떻게보면 적절한 가격일지도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