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새따라 물따라

반응형

 

 필리핀 마닐라에 있는 여친과 롱디의 재미에 빠져있는 요즘. 매일 메신저대화만 하기엔 뭔가 좀 부족한 듯하여 한국화장품얘기를 꺼냈더니 엄청 반기네요. 역시 동남아쪽 한류는 거의 광풍?에 가깝습니다. 나보다 이민호를 더 좋아하는게 조금 섭섭하지만. ;;... 나는 전혀 몰랐는데 필리핀쪽으로 팬들을 만나러 종종 가는 모양이더군요. 직접 보기도 했다던데.. 겨울이 한창인 한국과 달리 필리핀은 지금 아직도 덥답니다. 태풍도 수시로 오고요. 


조만간 가봐야할텐데.. 롱디연애의 치명적단점..얼굴한번 보기 힘들다는..


이 얼굴이 그렇게 좋은감?...쩝...

여하튼 국제택배는 머리숱나고 처음 이용해보는데 마침 편의점국제택배는 24시간이용가능한걸 알았습니다.

평소에 직장때문에 피곤과 시간부족으로 스트레스 받는데 구세주와 같은 얘기더군요. 화장품은 당연히 되는줄 알고 진행하던차... 금지물품목록이 엄청 길다는걸 발견했습니다. 아...허탈 그 자체.. postbox 홈페이지 리스트도 살펴보고 상담원과도 부족한 시간 쪼개서 통화도 해봤는데 최종답변은 불가!.. 세부적인 조건도 있더군요. 알코올 함유 액체.. 대부분의 화장품에도 포함되어있는..어쩔수 없이 여친에게 양해를 구하고 다른 루트와 물품을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홈페이지에 가입해서 배송정보를 미리 입력해두면 편할것 같군요. 참고로 배송가능한 물품가액은 800불까지입니다. 흠..액수에 대한 압박이 조금 있군요. 그리고 일차관문을 통과해도 해당국가에 도착해서 판단하기에 금지품목이면 폐기되거나 높은 관세가 부과될수도 있다고 하더군요. 



저 리스트를 피해서 보내는것도 만만찮네요. 김치같은것은 특유의 냄새때문에 확실히 포장을 안하면 냄새가 나와서 외국에서는 굉장히 싫어하는 경우도 있답니다. 외국주소개념파악부터 첩첩산중입니다. 


어지간한 국가는 대부분 배송가능합니다. 필리핀은 이틀에서 사흘정도 소요되는군요. 


www.cvsnet.co.kr 에서 배송가능점포를 확인가능합니다. 참.. 보낼시에 보험료라는 항목이 있던데 몇천원만 추가하면 좀더 안심하고 보낼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