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새따라 물따라

반응형

대상포진은 스트레스로인한 경우가 많습니다.  대체로 노인들이 잘 걸리는데 바이러스성 피부질환이라 할수 있습니다.

초기에 잡는것이 중요하며 완치되지는 않습니다. 수두에 걸린 사람은 평생 신경써야 합니다.

대상포진의 치료에는 항바이러스제가 사용됩니다.몇일내로 조치하는게 좋습니다.

대상포진은 마치 감기처럼 발열로 시작됩니다. 이는 발진으로 이어지며 욱신거리는 느낌을 동반합니다.치료시기를 놓치면 후유증이 큽니다. 유비무환! 대상포진은 신경마비라는 무서운 결과로 이어질수 있습니다. 

대상포진 옮나요? 라는 질문 많이들 하시는데 가능합니다. 수두경험이 없는 사람들에게 옮을 수 있고 드문 경우지만 공기를 통해 옮을수도 있습니다. 

컨디션이 안좋은 분들은 대상포진환자와의 접촉을 피하는게 좋습니다. 

대상포진의 수포를 터뜨리면 주변에 전파자가 될수 있으므로 절대 삼가해야할 행동입니다. 

대상포진을 예방하려면 면역력을 유지하고 스트레스관리에 신경써야 합니다. 대상포진은 50대이상, 여성이 많이 걸립니다. 

 대상포진 예방차원에서 좋은 음식 알아보죠.

첫째, 생강은 몸을 따뜻하게해서 면역력을 높여줍니다. 혈액순환을 좋게 합니다. 

다음으로 버섯은 베타글루칸성분이 장내 면역력강화, 심장질환의 예방효과가 있습니다. 

 

파는 혈관을 튼튼하게 하고 활성산소를 제거합니다. 

잡곡밥 중에서도 특히 현미밥이 좋은데요 잡곡은 다양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서 면역력증가에 좋습니다.

그외 면역력을 높이려면 항상 몸을 따뜻하게하고 햇빛을 정기적으로 쬐주는게 좋습니다.